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가 남자를 100% 유혹하는 방법

  • 입력 2022.08.05 11:40
  • 기자명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최근에 해성산부인과에 방문한 어떤 여성과 이야기를 하다 보니 그녀가 지난 3년간 30명의 남자를 유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몸매가 좋고, 멋진 남자를 보면, 그를 유혹하고 싶은 충동이 생겼다. 그래서 그를 어떻게든 정복해야 할 대상으로 여기게 되고 결국 그를 유혹하는 데 성공한다.

그녀가 남자를 유혹하면 100% 넘어왔다. 아주 잘 생기고, 여자 친구도 있고, 나이가 적든 나이가 많든 그녀는 남자를 100% 유혹했다. 그녀는 특히 키도 크고, 몸매가 좋은 남자에게 유혹을 느꼈는데, 그녀는 평범했다.

오늘, 그녀에게 어렵게 물어봐서 알아낸 그녀가 남자를 100% 유혹하는 노하우를 말해 주겠다.

1. 그를 자주 쳐다보고, 눈을 마주친다. 계속 그를 쳐다본다.

2. 그와 눈이 마주치면 웃는다.

3. 그의 바로 옆에 앉는다.

4. 그의 말에 맞장구를 치고, 기회가 닿으면 그의 무릎을 치면서 재미있다고 반응한다.

5. 화장실 다녀올 때 그녀의 가슴이 살짝, 티가 안 나게 그의 몸에 닿게 한다.

6. 두 사람이 개인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 예를 들면 재미있는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해, 두 사람이 밀착해서 앉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서 스킨십을 시도한다.

7. 저녁에 밥이나 술을 마시고 두 사람만 있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

8. 그 남자와 만나게 되면 쑥스러워하거나 순진한 척 행동한다.

9. 첫날 만났을 때 그 남자와 원나잇을 한다.

10. 만약에 그 남자가 신중하거나, 성적인 매력이 느껴지지 않으면 2, 3번 더 만나본다.

11. 그래도 안 넘어오면 3개월간 따라 다닌다.

12. 3개월 정도 만나다가 그 남자보다 더 잘 생기고 몸매가 좋은 남자가 나타나면 어떤 핑계를 대서라도 그와 헤어지고, 그녀 마음에 들어온 다른 남자를 꿋꿋하게 만난다.

13. 그 전에 만났던 남자는 이런 저런 핑계를 대서 연락을 안 받고, 서서히 정리한다. 그 남자가 아무리 매달려도 매몰차게 정리한다.

이렇게 해서 안 넘어오는 남자는 한 명도 없었고 한 남자를 3개월 이상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녀는 어렸을 때 엄마를 맨날 때리는 아버지를 보면서 남자에게 복수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남자를 정복하고 버리는 일을 반복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남자를 어떻게 유혹해야 할지 잘 모르는 여성이라면 이 방법을 간혹 사용해 보시기 바란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너무 간단하고 쉽지 않은가?

만약에 남자가 여자에게 이 방법을 사용하면, 모든 여자가 넘어오지 않을 수도 있고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You can do i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