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땅값인상에 대한 지역구의 변동 가격

  • 입력 2022.04.11 18:01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전원주택지가 인기를 끌고있다.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주택지 100평정도가 1억에 분양이된다.

주로 선착순으로 땅값이 조성되고 있는데 건축허가 2건이면 즉시 신축공사가 가능하고 건설허가난 토지는 도로가 곧바로 확정이되고 토목으로 완료가 되고있다 현제 현제상황상 이틀에서 삼일정도까지 하루 답사가능하고 수내역에서 26키로부터 광주역 8키로로 주택지지가 각광받고있다 펜션땅과 별장땅으로 적합하다.

최적의상에서 주변공기가 좋고 서울근교의땅이지만 공기도 환경도 좋다는 전문가들의 입장이 있다.

서울은근에서 광주까지 자투리땅이 다시 뜨고있다  주로 한평당100만원정도의 선으로 거래가 되고있고 급매는 불티나게 나가고 있다 초월읍 무갑리 시내서 8키로 정도의 선안까지 땅은 인기다 서울부터 광주시 퇴촌까지 말이다.

또한 영농카페 요즘스타일 이층높이 탁트인 공간 한국에는 이제 시작이다 농사는 지금 영농법인에서 지역 특산물 거래와 가공포장 택배시대다 물류와 포장이 대세다 택배사는 전문 영농법인거래처 확보가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

주로 광주시, 용인시, 화성시, 안성시, 이천시 경기남부는 논밭이 창고 공장천지다 개발후임대사업으로 성업중이다 급속도로 늘고있다.

최문섭 건축가는 서울경제연구소에서 물류창고 컨설팅전문업체까지 발전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