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이달 PENTAGON G SLIM 출시…내수 시장 비즈니스 본격화

  • 입력 2022.04.11 09:36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이 작년 9월 아톰 레이저(ATOM Laser)를 국내 의료기기 시장에 출시한데 이어 이달인 4월 PENTAGON G SLIM 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내수 시장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PENTAGON G SLIM은 피부과라면 기본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CO2 수술용 레이저 장비로 국내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출시했다. 절개에 사용되는 이 장비는 가격경쟁력과 케이스가 슬림형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작년 9월에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아톰레이저(ATOM Laser)는 레이저의 두 파장 대를 이용하여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발톱진균증(Onychomycrosis)을 개선하는 장비로 일명 무좀 레이저라 불린다. 이 제품은 작년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취득하여 현재 병·의원에 판매 중이다.

2005년 설립된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피부 미용 의료기기를 꾸준히 개발 및 제조하여 수출하고 있는 기업으로 아로마 그랜드, 펜타곤 그랜드, 액티보, 아톰레이저 등 레이저와 HIFU인 하이프로를 기반으로 한 피부미용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의 강점은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강점이 있다. 그리고 CE, FDA, ANVISA, GOST 등 다수의 인증 및 허가를 획득한 제품들이라는 점에서 제품들의 안전성 및 효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기업인만큼 ISO 13485, KGMP 인증을 획득한 최고의 품질경영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준수하면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주기적인 생산설비 모니터링도 잊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체계적으로 고객의 불만접수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팀을 따로 보유하고 있다.

한편,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질 높은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기존 피부 미용 의료기기 장비에 접목한 혁신 의료기기 개발을 기획 중에 있다. 더불어 가정용 하이푸 의료기기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가정용 하이푸 의료기기 목적에 부합하는 제품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판단하여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김종숙 대표이사는“가정용 하이푸 의료기기를 통해 B2B에 이어 B2C를 공략하기 위해 개발 중이다. 동시에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피부미용 장비들을 개발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이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IPO 상장을 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피부 미용 분야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최고의 피부케어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이룰 수 있도록 관련 분야를 다각도로 연구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2016년부터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미래 첨단사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한 선제적인 연구개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리고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인프라 확대를 위해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더불어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지금까지 해외 수출에 집중해온 만큼 유통판로 확대를 위해 FDA인증, CE인증 등 인증을 취득하기 위한 투자와 함께 매년 두바이, 홍콩, 독일, 싱가폴 등 다수의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와 직접 만나 신뢰를 쌓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