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질레이저를 하는 이유 3가지

  • 입력 2021.12.02 17:05
  • 기자명 박혜성(혜성 산부인과 원장, 여성성의학회 이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해성산부인과에 질레이저를 하기 위해 방문하는 여성을 3가지로 분류해 보았다.

1. 지금 현재 남편과의 관계에서 큰 문제는 없는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남편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남편과의 성관계 빈도가 늘어나면서 질을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고, 혹시나 발생할지 모르는 남편의 외도를 방지하기 위해서 또는 갱년기가 오면서 질건조증이나 성교통을 해결하기 위함

2.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남편의 외도로 인해서 성적 자존감이 낮아져 있고, 남편의 내연녀보다 경쟁력을 높여서 그녀를 이기기 위해, 남편의 마음을 다시 찾기 위해서 무언가 노력을 해야 함

3. 남편과 이혼을 한 후에 재혼을 하려고 하거나, 무슨 이유로 남편과 섹스리스 기간이 길어서 관계를 회복하려고 하는데, 성적 자신감이 낮고 성적으로 자신이 없어서 무언가 나만의 무기가 필요하고, 그래서 나의 질을 명기로 만들려고 함

첫 번째 경우는 시술을 받는 여성의 50% 정도로, 현재 아무 문제 없이 남편과 잘 살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다. 10년 이상 성생활을 했는데, 내 남자에게 감동이 섞인 칭찬이나 감탄을 받지 못하는 권태기의 평범한 여성이 찾아온다. 특히 그 여성 중에는 40-70대 갱년기 근처이거나 폐경 이후의 질건조증이나 성교통을 해결하려는 여성들이 많다. 충분히 열심히 살았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을 하려는 평범한 현모양처, 가정주부가 가장 많다. 

두 번째 경우는 남편의 외도 때문에 오는 여성으로 질레이저 시술을 받는 여성의 40% 정도 된다. 이혼을 할까, 노력을 할까 고민하다가, 노력하는 쪽으로 결정을 하고 오는 여성들이다. 그녀들의 주요 고민은 어떻게 하면 남편을 이해하고, 용서하고, 다시 상처를 치유할까 하는 문제이다. 남편이 자고 있을 때 남편의 음경을 잘라 버릴까, 죽여 버릴까, 이혼할까, 내가 남편처럼 똑같이 외도를 할까, 모르는 척 하고 노력을 할까, 많은 고민을 한 후에 약간의 분노와 슬픔을 가지고 나를 찾아온다. 하지만 그녀는 아직도 그녀의 남편을 사랑하고 있고, 그를 용서할 이유를 찾고 있고, 그리고 무언가 획기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서, 즉 노력하기 위해서 나를 찾아온다. 나는 레이저를 시술하는 한 시간 동안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오랜 경험에 의한 원포인트 레슨을 해 준다. 비비브 질레이저 시술을 받는 한 시간이 그녀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고, 그리고 그녀가 다시 남편을 용서하고 노력할 이유를 찾는 시간이 된다. 한 시간의 비비브 질레이저 시술이 그녀의 사랑을 회복하고 그녀 가정을 회복하는데 마중물로 사용될 수 있다.

세 번째 경우는 질레이저 시술을 받는 여성의 10% 정도로, 이미 남편과 이혼하고 오는 여성이다. 남편에 대한 배신감을 회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한 후에 재혼을 하려고 하거나, 다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친구가 생겼을 경우에 찾아온다. 이때의 그녀는 이혼 후 성적 자존감이 낮은 상태로 새로운 시작에 자신이 없어서 찾아온다. 혹은 오랫동안 남편과 별거를 했거나, 섹스리스 기간이 길어서 무언가 노력을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몰라서 찾아오는 여성도 있다. 

어떤 경우이든 질레이저 시술을 받으러 오는 여성의 목적은 하나다. 남성을 감동시키는 질을 만들고 싶은 것이다. 마치 하얗고 뽀얗고 티끌하나 없는 피부로 승부를 보려고 하는 연예인들처럼, 연예인들이 피부 관리를 하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듯이, 남성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여성들은 질관리를 하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목숨을 걸 필요가 있다.

질에 무슨 목숨을 거느냐고 반문하는 여성들이 많을 것으로 안다. 하지만 2019년부터 산부인과 의사로서 질관리를 하면서, 여성의 질이 조금 바뀌었을 뿐인데, 여성의 인생이 바뀌는 것을 수없이 많이 봐 왔다. 많은 여성에게 질레이저를 시술하면서, 그리고 매일 많은 여성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녀의 남자에게, 그녀의 가정에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만약 여자들이 적은 노력으로 남자의 사랑을 받고 싶다면, 질레이저 시술을 받기를 강력 추천한다. 

질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질건조증, 성교통, 탄력, 성감, 질의 냄새나 질염, 질이완, 요실금 방광염 중 적어도 한 가지는 좋아진다. 모두 다 좋아지는 여성도 있고, 많이 좋아지는 여성도 있고, 한 가지만 좋아지는 여성도 있고, 조금 좋아지는 여성도 있지만, 한 개도 좋아지지 않는 여성은 본 적이 없다.

2년 반의 경험을 통해서, 여자에게, 질은 매우 중요하고, 질 관리는 더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점을 많은 여성에게 강조하고 싶다.

질레이저 시술과 질의 능력에 대해서 너무 많은 기대를 하는 것도 금물이지만, 얼굴이나 몸매만 믿고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남자에게 사랑을 받겠다고 기대하는 것도 금물이다.

당신은 3가지 유형 중에 어떤 경우에 해당하는가? 만약에 이 3가지 유형 중 하나에 속한다면 위의 내용에서 방법을 찾도록 노력해보길 권한다.

You can do it!

Just do i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