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솔플러스영어, 스마트러닝을 위해 풀이웨이와 MOU 체결

  • 입력 2021.12.02 10:16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풀이웨이 대표 박우주, 한솔플러스 대표 김영환
사진 = 풀이웨이 대표 박우주, 한솔플러스 대표 김영환

초등 중등 영어학원 한솔플러스영어는 스마트 러닝의 공동기획 및 교실 접목을 위해 국내 IT기업 ㈜풀이웨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솔교육빌딩에서 한솔플러스영어 김영환 대표와 풀이웨이 박우주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풀이웨이’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고품질 문제은행 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앱북(DIGITAL APPBOOK), 학생의 학습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양방향 첨삭 수업, 직접 필기한 수식까지 완벽하게 인식하는 AI필기인식기술, 주관식 답안 자동 채점 기술 등을 활용한 풀이웨이의 미래교실 구축 기술을 토대로 이루어진다.

한솔플러스영어 관계자는 “한솔플러스영어 회원들은 스마트러닝 학습시스템을 통해 이전보다 효율적이면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되며 원장님들도 맞춤교육과 회원관리 등의 업무를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솔플러스영어는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개인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학원에서의 공부 시간이 학교 성적으로 이어지며 ‘Well-Balanced Reading Program’의 한국교과서 기반의 정독과 미국교과서 기반의 다독으로 영어리딩을 균형감있게 제공한다.

한솔플러스영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지역별 가맹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