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빗의원, 피부와 눈밑 노화 고민… 리프팅, 눈밑지방재배치로 해결

  • 입력 2021.12.02 10:03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화는 누구나 거스를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탄력 있던 피부도 점차 주름이 늘어나고 중력의 방향에 따라 처짐 현상이 생기면서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으로 바뀌게 된다. 그리고 이러한 이미지는 첫인상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이에 비즈니스 미팅이 많고, 사회생활이 활발한 현대인의 경우 젊고 밝은 인상으로 개선시키기 위해 피부과를 찾기도 한다. 이에 따라 동안관리에 대한 관심은 성별에 관계없이 매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피부과 오빗의원은 필러, 보톡스 등 쁘띠 시술을 비롯해 리프팅, 실리프팅, 피부 레이저 시술 그리고 탈모관리 등 다양한 시술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 병원에는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가 찾고 있다. 젊은층의 경우 직접적으로 미(美)를 돋보이게 해주는 시술에 관심이 높으며, 40대 이상의 중장년층 고객은 눈밑 처짐 관리, 리프팅 등 동안관리에 관심이 많다.

오빗의원의 주력 시술은 리프팅과 눈밑지방재배치 등을 꼽을 수 있다. 리프팅은 올리지오, 스킨부스터, 눈밑지방재배치 등으로 꼽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얼굴의 겉으로 보이는 피부탄력 저하, 피부처짐, 팔자주름, 입가즈름 등 다양한 노화 현상 신호를 통해 얼굴에 변화가 생기는 이들에게 리프팅 시술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리프팅은 레이저 기기인 고주파 레이저 올리지오와 인모드를 사용하여 시술하고 있으며, 스킨부스터를 이용한 리프팅, 실리프팅 시술도 하고 있다. 실리프팅은 KFDA(한국식약청) 허가를 받은 안전한 PDO(녹는실)을 사용하고 있어 시술 후 이물감이 없으며,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절개가 없이 비침습으로 시술이 이루어져 시술시간이 짧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이러한 리프팅 시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니즈를 파악한 후 얼굴에 따라 어떤 시술법을 어떻게 조합하는가이다. 이에 오빗의원 최정윤 대표는 “고객의 피부타입과 얼굴 등을 다각도로 진단하고 분석하여 리프팅 시술 가운데 최적의 솔루션을 찾는 것이 목표”라고 마말했다.

노화로 인해 눈 아랫부분에 탄력이 떨어져 지방이 튀어나오면서 다크서클이 부각되거나 눈이 작아 보이기 십상이다. 또 눈밑이 붉어져 있으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거나 나이가 더 들어 보일 수 있다. 이를 오빗의원의 눈밑 지방 재배치 시술로 밝으면서도 젊어 보이는 인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해준다. 오빗의원은 눈밑의 피부 상태를 층층이 분석하여 환자에게 적절한 눈밑 지방 재배치 시술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더불어 눈밑의 예민한 피부결을 고려해 손상을 최소화하는 의료진의 시술 노하우도 강점이다.

오빗의원 최정윤 대표는“환자에게 똑같은 시술법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많은 시술 케이스와 경험을 기반으로 환자의 피부타입을 정확하게 진단한 후 2~3가지 시술의 장단점을 상호보완 및 배합하여 다른 병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본원만의 시술법을 매달 만들어낸다는 점이다. 덕분에 오빗을 찾는 환자들은 매달 새로운 시술을 경험할 수 있어 신선하다는 반응이 많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오빗의원은 1대1 맞춤치료를 통해 고객의 콤플렉스를 진단하고 의학적으로 시술효과를 높여 해결하고 있음은 물론, 환자의 성향파악을 하여 감성케어로 환자의 두려움까지 케어한다. 즉 시술 과정에서 발생하는 통증에 두려움을 느끼거나, 시술 후 자연스러운 결과를 추구하는 등 개인마다 다른 성향을 캐치하여 반영한다. 더불어 비침습 치료를 진행하고 있어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어, 여러 이유로 수술이 부담스러운 환자에게 호응이 높다.

오빗의원 최정윤 대표는“환자는 시술과정에서 발생하는 통증에 대한 공포심이 크다. 이러한 환자들의 두려움을 상쇄시키기 위해 다양한 무통시술을 개발했으며, 동시에 어떻게 하면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다”면서“본원은 환자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한 의학적 치료와 함께, 병원과 시술에 대한 막연한 공포심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두려움 없이 찾아올 수 있는 병원을 지향한다.”라고 말했다.

오빗의원은 다양한 프리미엄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신 장비는 고주파를 사용하여 얼굴을 전반적으로 리프팅 해주는 장비인 올리지오를 꼽을 수 있다. 시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올리지오 장비와 인모드를 접목하기도 한다.

오빗의원 최정윤 대표는 “본원은 병원을 찾는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해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한다. 이후 마스크에서 자유로워져 벗을 때 몰라보게 예뻐졌다는 말을 들을 수 있게 하고 싶다”면서“2022년에도 또 찾게 되는 병원, 안티에이징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