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외식기업 ‘SFG’, 송년 맞이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 입력 2021.11.25 16:57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오는 1월 2일까지 연말연시 맞이 최대 53% 할인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식전문 SFG는 육류와 수산물 등 식자재 일부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선물세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증정품도 받을 수 있는 계절 프로모션이다.

SFG는 한 해를 마감하며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거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며 뜻깊은 송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추가로 기획했다.

특별가로 선보이는 SFG 선물세트 중 가장 많이 찾는 품목은 청정돼지양념구이를 비롯해 생한돈양념구이와 통양념갈비 그리고 양념본갈비 등이 있다.

함께 제공하는 사은품은 이태리 주방용품 브랜드 까사니의 콜로레 밀폐찬통이다.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져 친환경적이고 이태리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여 최근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거리를 두었던 소중한 지인들과의 특별 만찬에 SFG의 더블혜택 프로모션이 품격과 감동을 모두 안겨주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블혜택 프로모션’이 적용된 SFG의 할인 제품은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을 비롯한 한식 브랜드 식음업체와 최근 SFG 푸드파크 내 문을 연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FG는 천지연 송도유원지점을 모태로 하여 1998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한식과, 일식, 중식, 카페&베이커리 사업부로 구분하여 18개 브랜드와 100여개의 식음 업장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