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로존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 수상 기념 유튜브 영상 이벤트 개최

  • 입력 2021.07.30 20:27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드셀렉션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 를 수상한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축하 이벤트 ‘최고로 축하해 주리, 최상의 상품 주리’를 개최한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최우수 제품에게 주어지는 명예상인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는 심사위원들이 대상을 수상한 제품 중 단 하나의 최우수 제품에게 부여하는 명예상이다.

아프로존의 김봉준 회장은 상품인 ‘루비셀 엠플’이 2021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 ‘화장품 부문’에 선정이 되는 영광을 받게 되었다.

아프로존은 이를 기념하고 회원들과 영광을 나누기 위해 루비셀 엠플의 수상을 축하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많은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한달간 개최되며, 루비셀 엠플의 수상을 축하하는 영상을 약 30초에서 5분정도의 개성을 담아 영상을 촬영하여 유튜브에 업로드 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좋아요 100개 이상으로 기록된 영상들 중 작품성 30%와 창의성 30% 조회수 30% 좋아요 및 댓글 10% 비중으로 평가를 한다

심사를 통해 총 71개의 영상을 선정할 예정이며, 200~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 및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몽드셀렉션 수상을 통해 루비셀 앰플의 제품이 세계적으로도 위상이 드높음이 입증되었다” 라며, “지금까지 아프로존이 있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주신 회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온라인 축하의 장을 열게 되었다.”며 “많음 분들이 참석하여 넘치는 아이디어와 끼로 이벤트에 참석하여 다양하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아프로존 공식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하면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 이벤트 등에 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