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버바이오, 꾸준한 해독습관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에버봄 하루비움’

  • 입력 2021.05.28 11:52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감염병 여파로 외출이 제한되면서 비만 인구가 급증했다. 이에 체중 감량에 대한 현대인, 특히 여성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체중 감량 제품의 온라인 매출이 대폭 늘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욕구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현대인들의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꾸준한 해독습관을 독려하는 에버바이오의 ‘하루비움’을 소개한다.

㈜에버바이오 ‘건강=다이어트’라는 모토를 기초로 비움 라인과 채움 라인 등 두 카테고리로 나누어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 식사 대용식, 화장품 라인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중 ㈜에버바이오의 시그니처는 에버봄 하루비움으로 꼽을 수 있다. 하루비움에는 에버봄 피티, 에버봄 에스, 에버봄 티 등 3가지를 하나에 담았다. 체중 유지에 도움을 주는 에버봄 비비도 있다.

에버바이오 정재혁 대표는“우리 몸의 노폐물, 체지방은 95%가 소/대변, 5%가 땀으로 이루어져 있다. 하루비움은 이러한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시켜 해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며, 이를 통해 복부비만, 내장지방 감량을 통해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돕는다. 더불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은 물론 더욱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인스턴트 식품, 육류 섭취, 음주가 잦은 사람들이 하루비움을 이용해 매주 2~3회 꾸준히 해독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몸이 가벼워지고 개운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다만, 하루비움 해독을 시작하기 전에는 탄수화물, 가공식품, 소화가 느린 음식, 기름기 많은 육류, 튀김 음식, 유가공 식품, 주류, 카페인 함유 음료 등의 음식은 피해야 한다.

이러한 하루비움의 주요 구매층은 20~40대 후반의 직장인이 대부분이며, 30~40대 여성이 주류를 이룬다. 소아비만, 변비를 호소하는 아이들도 섭취할 수 있다. 하루비움을 직접 경험한 고객은‘쟁여놓고 먹는다’, ‘몸이 개운해진다’라는 호평이 많다.

에버바이오의 특허와 마이크로 바이옴 연구기업 ATOGEN사와 기술제휴를 맺어 전문적인 유산균 특허 보유 제조처와의 제휴를 통해, 에버바이오만의 색을 입힌 포뮬러로 특별한 공법을 완성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는 특허 균주 바실러스 메가테리움(탱자발효액)을 발효시켜 균주,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원리다. 에버바이오는 식물혼합추출물분말-S, 락토바실러스 플란티럼 HAC01, 바실러스 메가테리움(탱자발효액) 등 3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에버바이오는 GNP 인증, HACCP 인증을 획득한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포뮬러를 천연 식물유래 성분으로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직접 선택하고 있으며, 합성작향료, 방부제를 지양해 제조하고 있다.

한편, 에버바이오는 오는 5월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을 완료할 예정이며, 동시에 생산 공장을 설립해 충진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에버바이오의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 현재 호주,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중국, 싱가포르, 미국 등에 수출되고 있다. 이에 더 나아가 에버바이오는 국내 시장이 안정적으로 정착한 후 해외로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울러 에버바이오는 올해 하반기 차주 식후에 먹는‘에버봄 효소봄’을 시작으로 식후 먹는 알약‘에버봄 식후땡’,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커피 등 다양한 체중 관리용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에버바이오의 하루비움은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대안”이라며 운을 뗀 정재혁 대표는“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일주일에 1~2회 꾸준히 해독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체중감량은 물론,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체중 감량과 관련된 현재의 트렌드에 본 기업만의 색을 입혀 성장하고자 한다. 즉 우리만의 특허 균주를 이용해 체중 감량과 건강한 삶을 바라는 소비자에게 해독하는 문화를 독려하는 기업으로 다가가고자 한다. 이를 통해 IPO 상장 가치가 있는 기업으로 키우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버바이오의 하루비움은 전국 이미용샵, 피부관리실, 네일숍, 필라테스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인터넷 포털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에버바이오 대리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