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G2020, '셀룰라밀땅' 석션마사지기 23일 네이버라이브쇼핑서 40%할인 이벤트

  • 입력 2021.05.27 07:32
  • 수정 2021.06.21 12:53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항기 개발 및 제조 전문회사인 서강테크의 유무선 자동흡입기 'SG2020(헬시밀땅)'이 오는 23일 오후 8시 네이버라이브 쇼핑에서 두번째 특별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압마사지기, 석션마사지기로써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G2020’은 신개념 다기능 헬스케어 가전제품으로써 ‘헬시밀땅’, ‘셀룰라밀땅’, ‘바디밀땅’ 등 ‘밀고 당기고’를 반복하면서 우리 몸 구석구석 시원시원한 건강함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별칭을 얻고 있다.

제품은 우리 몸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진공마사지기다. 구성은 본체 외에 ‘주항’이라 불리는 A컵, B컵, C컵 세 가지의 마사지컵으로 구성되며, 안면피지제거 및 마사지에서부터 목과 어깨, 다리, 종아리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음압 조절은 다른 제품과 달리 아날로그식 다이얼로 되어 있어, 어르신들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충전시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사이즈가 아담해 집 뿐만 아니라 사무실,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한 장점이 있다.

서강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르신들이 사우나나 마사지 등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서 “마사지숍이나 에스테틱에서 받던 케어를 집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 탓에 가정의 달 선물로 큰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첫번째 방송에서는 셀룰라이트 제거 등 군살을 없애 비만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방송됐으며, 제품의 체험자가 직접 출연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등 이목을 끌었다. 

이번 특별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해 첫번째 방송보다 더 큰 헤택이 제공된다. 현재 각 쇼핑몰에서 39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23만8천원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각질제거기와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게 된다.

서강테크 관계자는 “건강가전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와 함께 혈액순환과 비만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맛사지 기능을 가진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특히 동일 사양의 제품에 비해 저렴하고 국내 기업이 만든 제품이라 사후 관리에도 큰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첫 방송에서는 ‘SG2020’과 더불어 추가구매 가능한 마사지컵을 소개하며, 한 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한편 이번 두번째 방송의 사전 예약은 네이버라이브쇼핑 산소마켓에서 셀룰라밀땅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