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비셀 ‘아프로존 앱’으로 접속해 1초 만에 만날 수 있어

  • 입력 2021.04.16 16:04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회원들의 편익 증대를 위해 루비셀을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아프로존 앱’ 을 출시했다.

아프로존 앱은 기존의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앱 형태로 구현해 놓은 것으로 쉽고 빠르게 루비셀을 만나볼 수 있다. 설치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하여 다운받으면 된다.

아프로존 앱을 활용하여 클릭 한번으로 빠른 시간에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여 즐겨찾기 추가, 기존 인터넷 검색, 링크 저장 등의 과정을 단축 또는 생략할 수 있으며, 앱 푸시 기능으로 아프로존의 자사 소식과 공지사항을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아프로존은 사업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아프로온’ 앱을 출시하여 회원들의 비대면 사업 지원과 회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언택트 비즈니스 플랫폼 ‘스마트 이지 패스(Smart Easy Pass)’를 론칭하였다.

또한 지속적으로 원할한 비대면 교육 제공을 위해 콘텐츠 강화, 정기 ZOOM 교육, 유투브 교육 콘텐츠 강화 등을 편성하였으며, 올해 2월 온라인 강의 플랫폼 ‘아프로에듀’를 오픈하여 회원들에게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이번 아프로존 앱 또한 자사 브랜드인 루비셀을 고객들이 조금 더 쉽고 빠르고 편하게 접할 수 있게 개발된 앱이다.

바이러스의 영향이 지속됨에 따라 경제불황도 이어지고 있는데, 아프로존은 영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내에서 다져진 기업경쟁력으로 미국, 일본, 태국 이외에도, 홍콩이나 말레이시아까지 세계 시장에서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그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아프로존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기존 자사 홈페이지도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지만, 이제는 클릭한번으로 바로 접속하여 즐거운 비즈니스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토어에 ‘아프로존 앱’을 검색하여 설치를 하면 아프로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불어 자사브랜드인 루비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